오토벳 후기
사용한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시드 200으로 슈퍼마틴으로 하고있습니다.
하루에 10시간 이내로 돌리고있고 하루목표 수익은 50-70만원입니다.
타겟만 잘 정해두고 돌리는게 가장 중요한거같습니다.
모두 부자되세요
16회 조회


안녕하세요
오토벳 사용 1년5개월차 입니다.
처음에 계정1개로 운영중에 있다가 지금은 2개로 운영중입니다.
물론 1개로도 수익을 볼 수 있으나 프로그램 자체가 여러대를 운영하면 리스크도 발생하겠지만 결국엔 수익 구조라고 판단이 되네요..
보통 사무실 운영하시는분들이 3개나 5개 여러개 운영하시는거같은데 저는 집에서 운영하는편이라서 2개만해도 충분한거 같습니다.
만약 이걸 본업으로 한다면 사무실 임대하여 여러대 셋팅하겠는데 아는 사이트도 많이 없고 ... 그러다보니 현실적으로 무리가있는거 같네요
4. 수익 구조
1 계정 기준
시드 : 200만원
목표 수익 : 30만원
3개 계정 합산
하루 목표 수익 : 약 90~100만원